3월의 광기 배당률 우리가 보기를 바라는 NCAAB 스토리라인 3편

3월의 광기 배당률 우리가 보기를 바라는 NCAAB 스토리라인 3편

3월의 광기 배당률 우리가 보기를 바라는 NCAAB 스토리라인 3편

Blog Article

대학 농구 국가 타이틀 확률에서는 오번이 이길 팀으로 꼽힙니다.

디펜딩 챔피언에 맞서는 최고의 신입생들은 3월의 광란의 기쁨이 될 것입니다.

BetUS 스포츠북에서 모든 NCAA 농구 배당률을 확인하세요.

연말연시 시즌이 끝났고 석탄 컬렉션에 추가하는 것이 축제의 일부가 아니었기를 바랍니다.

2024년에서 2025년으로 일정이 바뀌면 남자 대학 농구의 세계에서 컨퍼런스 플레이가 뜨거워질 것이라는 단 한 가지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34포인트 대학 농구 베팅 라인에서는 순위가 매겨진 팀이 과하게 일치하는 상대를 상대하는 베팅 라인이 없습니다.

대학 농구 뉴스를 보면 라이벌 코치들 사이에서 긴장감이 고조될 수 있지만, 사우스 캐롤라이나 축구 감독 셰인 비머와 일리노이 감독 브렛 빌레마의 설전에 비하면 창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학 농구의 미래 확률을 살펴보면, 오번이 +600으로 전국 타이틀을 획득할 확률이 가장 낮으며, 듀크가 +750으로, 테네시가 +1000으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3월의 매혹적인 매드니스 매치업 3선

1. 쿠퍼 플래그, 디펜딩 챔피언과 맞붙다

댄 헐리 UConn 감독은 최근 NBA 올해의 신인상 후보인 스티븐 캐슬과 스타 신입생 리암 맥닐리가 UConn과 계약하면서 영입 경쟁에 뛰어들었습니다.

허스키스는 2025년 NBA 드래프트에서 1순위로 지명되고 2024-25 우든 어워드에서 NCAAB 선물 배당률이 +250인 듀크스 쿠퍼 플래그를 영입하는 과정에서 씁쓸한 끝을 맺었습니다.

짐 캘훈과 마이크 크르지제프스키가 UConn과 듀크를 코치할 때 기억에 남는 3월의 매드니스 매치가 있었습니다. 듀크 전국 챔피언십 팀의 스타 포인트 가드였던 헐리의 동생 바비에게는 흥미로운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입니다.

허스키스가 도망친 한 선수와 짝을 이루는 모습을 보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2. 미시간과 맞붙는 디킨슨은 꼭 봐야 할 TV입니다

남자 대학 농구에서 NIL 시대의 포스터 아이는 현재 캔자스의 스타 헌터 디킨슨일 수 있습니다.

미시간에서 인상적인 세 시즌을 보낸 후 캔자스가 7피트 1인치의 디킨슨을 영입하기 위해 막대한 비용을 지불했을 때 계산대가 넘쳐났습니다. 불과 몇 주 전만 해도 미시간은 올 시즌 언젠가 캔자스보다 앞서 순위를 정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울버린스가 25위권 밖으로 밀려났기 때문에 그럴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요즘은 디킨슨의 전 미시간 팀 동료들이 울버린스에서 뛰는 것보다 캔자스 주립대에서 뛰는 것이 더 많지만, 힘든 축구 시즌을 보낸 후 억눌린 좌절감을 느낀 미시간 팬들은 디킨슨을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복귀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3. 쓰레기 말하는 천국에서 만든 성냥

현재 앨라배마는 NCAA NET 순위에서 9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68위를 선정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SMU는 NET 순위에서 30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두 팀 간의 만남은 없었고, 솔직히 머스탱과 크림슨 타이드의 농구 대결을 요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시대는 변하고 있습니다.

앨라배마는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또 한 번 진출할 수 있을 것 같았고, 온라인 베팅을 하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을 것입니다. SMU가 ACC 타이틀을 차지했다면 이런 일이 일어났을 것입니다. 대신 클렘슨이 우승을 차지했고, SMU는 앨라배마를 제치고 CFP 필드에서 12위 중 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분노한 앨라배마 팬들은 CFP 1라운드에서 SMU가 펜 스테이트에 의해 탈락한 후 무순위 오클라호마에 대한 끔찍한 패배와 밴더빌트에 대한 또 한 번의 참혹한 패배를 간과하려 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자신들이 이 분야에 속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만약 두 팀이 NCAA 농구 토너먼트에서 만나게 된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팬들 간의 모욕이 시작되도록 하세요.

메이저사이트

Report this page